2021-06-25
릴레이 서재 #1 슬기와 민

디자이너의 서재를 적극적으로 훔쳐보는 프로젝트, <릴레이 서재>를 소개합니다!💜🖤

<릴레이 서재>는 디자이너의 서재를 매개로 타인의 레퍼런스를 자신의 레퍼런스로 소화해보는 전시/토크 프로그램입니다. wrm 레퍼런스룸에는 어떠한 이유로 선택하고 간직하게 된 디자이너의 장서가 전시됩니다.

첫번째 책장의 주인은 ‘슬기와 민’입니다. 수많은 책 사이를 헤매고 있거나, 책을 활용하는 일에 고민이 깊은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언어의 창고를 개방합니다. 개인의 책장은 고유하고 사적이기에, 타인의 서가를 조심스럽게 그러나 호기심 있게 찾아줄 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많은 관람과 신청 바랍니다.
-⠀
<릴레이 서재 #1 슬기와 민>
📓[전시] “아직 잃어버리지 않은 책들”
서재의 주인: 슬기와 민(최슬기, 최성민)
일정: 2021.07.05(월) – 07.12(월) 오전 11시 – 오후 7시 (휴일 없음)
장소: wrm 레퍼런스룸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 1층)
관람 방법: <릴레이 서재> 전시 관람 예약

📓[토크] “잃어버린 책들”
연사: 슬기와 민(최슬기, 최성민)
일정: 2021년 7월 10일(토) 오후 2시 – 오후 3시
장소: 줌(Zoom)
인원: 제한 없음
신청 기한: 7월 9일 오후 2시까지.
*책장 전시의 연계 토크입니다.

🖤신청: https://forms.gle/sz4GhMjq9NooK29C8
-⠀
☆ 현장에서 진행하는 전시  프로그램입니다.
☆ 전시 기간 동안 레퍼런스룸 예약제 운영을 중단합니다. <릴레이 서재> 관람 예약을 통해서만 전시 관람과 레퍼런스룸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전시 관람 시간은 최대 2시간입니다.
☆ 2인 이상이 함께 관람을 원할 경우에도 각자 전시 관람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전시 관람이 확정되면 메일을 통해 안내드리며, 답변을 제출했더라도 신청 마감되었을 경우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토크 신청이 확정되면 7월 1일 목요일까지 메일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 사전 연락 없이 불참한 경우, 행사 당일로부터 일 년간 wrm의 지원(우수콘텐츠 지원사업, 대관 지원사업, 토크 프로그램 등 wrm의 모든 지원 사업)에서 배제됩니다. 불참 시 행사 48시간 전까지 연락하셔야 노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문의: ask.wrmatters@gmail.com

* 오프라인 행사였던 “잃어버린 책들” 토크는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습니다.
☆ 토크를 신청하신 분에게는 7월 9일 금요일까지 링크와 함께 메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